본문 바로가기
잡담

이브라히모비치로 개명을 신청한 사람이 있었네요^^

by beadclean 2015. 11. 18.

 

  • 2010년 5월 대구에서 유명한 축구선수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이름을 따 ‘이브라히모비치’ 라는 이름으로 개명 신청을 한 사람이 있었는데요, 개명을 허가하지 못한 경우가 있었네요. 이 축구선수가 얼마나 매력이 있으면 이름을 바꾸려고 했을까요? 재미있네요 ^^ (보도자료 보기)

 

  • 그리고 이선수는 태권도 유단자이고 이 실력을 골넣을 때 유감없이 발휘한다고 하네요. 머리로 넣을것도 발차기로 넣는다고 하네요 ㅎㅎㅎ (관련기사 보기)